본문 바로가기
잡담

2박 3일 경주 투어!

by Junhyeok 2008. 4. 3.
  런사커라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남부지방매치데이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한다. 4월 5일 4-8시에 게임이다. 학생들이 많은 커뮤니티인데다 거리가 멀다보니 저런 시간대를 잡게 된거 같다. 경남지역 거주 회원들 한 팀, 경북지역에서 한 팀, 그리고 운영진과 친분관계로 얽힌 우리팀-FC.넌쌉쵸-이 내려가서 축구를 하는 것이다!! 사이트에 애드센스 달아서 얻은 수익으로 새로 개장한 인조잔디 구장까지 4시간이나 빌려놨다. 주말 + 야간이라는 황금타임이라 어마어마한 할증이 붙었으니 반드시 재미있어야 한다!!! 아래는 운영자님이 사전에 답사가서 찍은 사진. 야간에는 조명도 켜준다고 한다.

0123

  사실 얼마 전에 산 티그리어도 이번 경주투어의 영향이 있었다. 그 뒤로 운좋게 기회가 되어서 중간에 2번이나 인조잔디에 가게 되었지만, 메인은 바로 저 곳! 나의 충동구매(?)가 시발점이 되어 2명이나 같은 축구화를 샀는데 모아놓고 사진 찍으면 예쁠 듯. 3명이나 되니까 사용기(착화기, 후기, 축구화 리뷰... 항상 적절한 단어가 뭐일지 고민하는데 답은 없는 듯) 포스팅할 때 도움이 될거같다. 축구화라는게 객관적인 성능을 측정하기가 어려운 제품이다보니 혼자 신어보고 평가하는게 다소 부담스러웠다. 여러 명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좀 더 축구화 선택에 도움이 되는 글이 나오지 않을까 한다. 그래도 어디까지나 참고 사항이지 직접 신어보고 뛰기 전까지는 알 수 없는게 축구화라는게 내 생각이다.

  생각해보니 축구하러 경주까지 간다는 우리 팀 사람들 참 대단하다. 비가 와도 공차고 주말 아침 7시에 시합이 잡혀도 빠지지 않고 나오고, 정말 대단한 열정이다. 팀블로그 멤버이자 부산지역 신나는 축구단 멤버인 친구 문승한씨에게 이런 좋은 팀에 나를 꽂아넣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