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운동장 정보

대림 운동장

by Junhyeok 2009. 8. 17.


  버스에서 내리고 집에 오는 길에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그대로 다 맞고 왔다. 미처 우산을 준비하지 못한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비를 덜 맞으려고 애를 쓰던데 난 그대로 여유있는 걸음으로 다 맞아주고 왔다. 어제같은 무더위속에 축구를 두 경기나 했던데서 오는 정신이상이라고 할까?^^

  일요일이니까 오전은 조기축구회 나간거였고 오후는 우리팀, F.C. Runsoccer의 경기. 지난 주에 의왕시에 있는 경기장에서 시합을 잡아다가 욕을 바가지로 먹은 J군이 가까운 경기장으로 야심차게 섭외한 곳이나 이번에는 일요일이라는 점[각주:1]과 하필이면 가장 더운 시간인 2~4시(지난 주도 12시~4시였지만)를 잡았다고 욕을 먹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림 운동장은 예전부터 있던 시설이었지만 새로 공사를 해서 지하에 공영주차장 시설을 갖추고 지상에는 위와 같은 시설들이 자리잡고 있다. 4월에 문을 열었기 때문에 시설은 깨끗한 편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으로는 잘 느껴지지 않겠지만 운동장이 작은 편이다. 운동장 주변으로 걸어가면서 몇 걸음이나 되는지 세어보니 120보가 안된다. 대략 80m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그리고 보면 골대 앞에 있는 골키퍼를 자세히 보면 알겠지만 골대도 작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행히 운동장 옆에 천막으로 그늘이 만들어져 있다. 간혹 그늘이 전혀 없는 인조잔디 운동장들도 있는데 어제는 불행중 다행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로 지은 곳이라 잔디상태가 좋을거라고 기대를 하고 갔는데 예상외로 쿠션감은 없는 편이다. 그리고 사진처럼 인조잔디가 축구화랑 옷에 많이 붙는 편인데 그냥 훅 불면 날아가는 소재라 큰 문제는 아니다.
  1. F.C. Runsoccer의 회원중 절반 정도는 같은 조기축구회에 나간다. [본문으로]

'축구 > 운동장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 종합운동장  (0) 2009.09.21
관악구민운동장  (0) 2009.08.23
의왕시 부곡체육공원  (0) 2009.08.10
대화레포츠  (0) 2009.07.31
서울디지털단지 운동장  (0) 2009.07.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