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운동장 정보

서대문 문화체육회관 인조잔디 운동장 대관 추첨

by Junhyeok 2010. 2. 27.
  어쩌다보니 굉장히 오랜만의 포스팅이 되어버렸다. 사실 중간에 현대축구의 전술이라는 책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 텍스트큐브 1.7.8 버젼 삭제 후 1.8.2 버젼으로 업그레이드를 시도했다가 내 호스팅 계정에서는 PHP 5.2 이상의 버젼을 지원하지 않아 실패하고 1.7.8버젼을 재설치한 후 백업해놓은 데이터를 복구했으나 어찌된 일인지 가장 최근 글 하나가 날아가버리는 사태가 발생했다. 그 이후 1.8.2 버젼 설치를 위해 구축해놓은 FTP서버로 웹서버까지 돌리려했으나 mysql과 PHP 설정의 벽을 뛰어넘지 못해서 지지부진한 상태고, 거기다 1년 계약으로 새로 들어간 직장에 적응하느라 바빠서 포스팅이 없었다. 써놓고 읽다보니 숨찬데 정리하자면 시도한 것과 지름의 계획은 많았지만 결과물이 없어서 포스팅이 없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지난 목요일에는 서대문 문화체육회관 인조잔디 운동장 대관을 위한 추첨에 다녀왔다. 등록된 팀들에게 번호표를 나눠주고, 로또 추첨하듯이 큰 통에 번호가 씌여진 탁구공을 넣고 하나씩 꺼내서 해당하는 번호표를 가진 사람들이 원하는 시간대를 먼저 선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이곳의 경우는 2개월 단위로 추첨한다.

  보통 이런 절차를 거쳐서 운동장을 확보한 팀들은 축구사랑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상대팀을 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운동장을 직접 구하기 어려운 팀들은 이런 사이트나 카페를 부지런히 살펴보다보면 원하는 조건의 운동장을 찾을 수도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서 이번 삼일절에 운동장을 확보한 우리 팀이 상대팀을 구할까 하다가 런사커 회원들을 모아서 같이 한번 차볼려고 사람을 모아봤는데, 반응이 미적지근해서 그만두게 되었다.

  내가 볼 때는 런사커에서 일부 회원들은 이런 절차와 수고로움을 건너뛰고 무작정 몰려가서 축구를 하려다보니 원활한 진행이 안되는 날이 많고, 그러다보니 점점 사람을 모으기 어려워지는 악순환이 지금처럼 커뮤니티가 죽어버리게된 요인 중 하나가 아닌가 싶다. 누군가는 총대를 메고 불침번을 서야되는데 다들 편안하게 잠만 자려고하니 제대로 모임이 될리가 없는거 아닌가? 정말 축구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미 팀 하나씩은 다 있을거고 그런 사람들은 굳이 나설 필요가 없으니 총대 멜 사람이 없는건지도 모르겠다.

'축구 > 운동장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악고등학교  (3) 2010.04.19
고양시 충장 인조잔디 축구장  (0) 2010.04.12
창동문화체육센터  (0) 2009.12.21
LG 디스플레이 파주공장  (0) 2009.11.23
양주 MBC 대장금 테마파크  (0) 2009.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