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F.C. 런사커 두 번째 경주 원정

by Junhyeok 2010. 10. 6.
  F.C. 런사커는 참 다양한 연으로 얽혀있는 팀이다. 학연, 혈연, 지연은 기본이고 군대연(?), 인터넷연(??)까지 동원되어서 뭉친 팀이다. 이번에 그 중의 한 축인 경주파(?)가 강한 추진력을 발휘해서 F.C.런사커의 두 번째 경주행이 이루어졌다.

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멋진 정원이 있는 민박집도 잡아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하지만 이렇게 널부러져 자고 있음.


  다녀와서 지난 일정을 돌이켜보자면, 금요일 밤에 출발해서 술마시고, 다음 날 느지막이 일어나서 점심먹고, 축구 한판하고, 또 술마시고 일요일 오전에 상경하는 정말 별거없는 일정이었다. 출발하기전까지는 다들 못간다고해서 인원이 적을까 걱정이었는데, 막상 당일되니까 다들 다른 일은 던져두고 왔는지 22명이나 모였는데, 계획이라곤 토요일 오후 2-6시 축구와 저녁에 먹을 술과 고기뿐 ㅋㅋ 이 정도 인원에 이보다 더 강제력없는 친목모임이 있을까 싶다.

  어렵게 모였는데 단체 사진 하나 찍어두지 않았다는 점은 참 아쉽긴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