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축구용품

나이키 하이퍼베놈 3

by Junhyeok 2019. 1. 17.

코파 17.1 이후 오랜만에 축구화를 구매했다. 나이키의 하이퍼베놈3로 나이키 축구화는 처음 산 듯 하다. 여태까지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미즈노, 키카 등등  메이커를 가리지 않고 신어왔는데, 나이키 축구화는 왠지 볼이 좁게 나와서 내 발에 안맞을거라 선입견으로 구매하지 않았던거 같다.

 구매처는 영국의 프로다이렉트사커. 영국 사이트이면서 도메인 이름에 soccer를 사용한게 특이하다. 축구화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사이트로 한국까지 배송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다. 더구나 최근에 영국 파운드화의 가치가 많이 낮아졌고, 상품페이지에 표기된 가격에서 한국으로 주문하면 VAT가 빠진 가격만 지불하게 되므로 더더욱 저렴하게 축구화를 구매할 수 있는 상태. 실제로 하이퍼베놈3 엘리트의 국내 가격대는 20만원 초반대인데, 내가 구매한 가격은 정확히 155,007원. 운이 좋게도 260 사이즈는 내가 구매한 것이 마지막인지 결제하자마자 사라져버렸다. 

 하이퍼베놈을 현재 신고 있는 유명한 선수로는 토트넘의 해리 케인, 아스널의 오바메양, 이과인, 카바니 등등이 있다. 발을 넣는 발목 부분이 좁아서 신기가 좀 힘들지만 신고나서 불편함은 없었고 현대의 축구화 추세에 맞게 상당히 가벼운 느낌이었다.

신고 1경기 뛰어본 결과 끈은 굳이 없어도 될 듯한 느낌인데, 다시 끼우기 어려운 형태라 일단은 빼지 않았다. 나온지 1년 정도 지난 모델이라 곧 신모델이 나오겠지만 축구화라는게 전자제품처럼 새로운 모델이 나온다고해서 크게 체감되는 성능차가 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 신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