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지, 건강상식

9월 18, 23일 운동일지

by Junhyeok 2017. 9. 24.

 9월 18일 월요일 운동. 학원 다녀와서 잠시 나가서 운동을 했다. 컨디션도 그다지 좋지 않았고, 저녁이라 모기가 많아서 평소보다 운동 시간은 많이 줄일 수 밖에 없었다. 스윙을 이용해서 풀업과 머슬업을 해보려고 했는데, 잘 하지 않던 동작이라 유튜브에서 머리로 입력한 동작들이 몸으로 출력되지가 않았다. 영상을 보면 스윙으로 얻은 힘을 올라가는데 전혀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 팔로 당기면서 다리를 같이 당겨야 하는데 팔, 다리 동기화가 되지 않고 있다......

 9월 23일 토요일 운동. 새벽같이 일어나 축구하러 갔다온 뒤, 주차하러 들어가기 전 잠시 들려서 몸만 풀어보았다. 배가 고파서 집에 빨리 가고 싶었지만 주중에 학원과 모기를 핑계로 운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 물론 화요일, 목요일 축구는 빼먹지 않음 - 풀업 몇 개라도 하려고 했다.

 잠도 많이 못자고, 밥도 안먹고 축구하고 오는 길이라 컨디션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초반에 시도한 머슬업이 평소보다 나쁘지 않았다. 한쪽 팔부터 올라가는거라 잘못된 동작이긴 하지만 월요일 시도할때보단 느낌이 좋았다. 4일 정도 운동을 하지 않은게 휴식으로 좋은 작용을 한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