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일지, 건강상식

영양제 직구는 아이허브 추천

by Junhyeok 2017. 10. 6.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영양제나 건강보조식품 등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잘 모를 수도 있기 때문에 아이허브에 대해서 간단히 안내해보려고 한다. 일반적으로 미국은 의료비가 매우 비싸서 보충제나 영양제 시장이 발달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컨슈머랩(consumerlab.com) 같이 건강, 영양 관련 제품을 테스트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조사, 발표하는 회사도 따로 있을 정도. 그 컨슈머랩의 온라인 쇼핑몰 평가에서 종종 1위도 하는 곳이 아이허브이다. 최근 결과는 비타코스트에 밀리는 것 같은 분위기이지만, 한국 소비자원이 해외직구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한 조사에서는 만족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렇다면 아이허브의 장점은 무엇일까?

  • 한국 시장에 대한 지원이 훌륭하다. 사이트부터 한국어를 지원하고 가격을 원화로 표시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송대행을 할 필요없이 아이허브에서 한국으로 직접 배송도 가능하다. 40달러 이상은 무료배송에 배송기간도 경험상 일주일안에 도착.

  • 평균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프로모션. 제품 하나하나 따져보면 더 싸게 파는 곳도 있겠지만, 아이허브가 크게 비싼 편도 아니고, 할인과 적립의 방법이 다양하다.

 우선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면 최종 지불 가격의 5%가 로열티 크레딧이라는 이름으로 적립된다. 이 포인트는 다음 주문에 사용할 수 있고, 90일이 지나면 소멸되긴하지만 최소 사용 금액이 없기 때문에 왠만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회원마다 추천코드라는게 있는데, 다른 사람이 주문시 자신의 추천코드를 사용하면 주문한 사람은 5%할인, 추천코드의 주인은 5%를 적립포인트로 받게 된다. 그래서 포털에 검색해보면 본인의 아이허브 추천코드를 홍보하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방문자가 별로 없는 블로그라 홍보를 많이 안했었는데 앞으로 조금씩 적립금을 쌓기위해 노력해볼 예정.

 본인의 추천 코드는 http://www.iherb.com/Login?l=ko&rcode=vzr577 이런 식으로 아이허브 홈페이지 뒷 부분에 붙여서 홍보할 수도 있고, 아이허브에 로그인 한 다음 특정 제품을 선택한 뒤 공유하기 버튼을 이용해서 아래처럼 본인의 추천코드가 적용된 제품 주소를 만들 수도 있다. 

https://kr.iherb.com/pr/Nature-s-Way-Alive-Once-Daily-Men-s-Multi-Vitamin-60-Tablets/37794?rcode=VZR557

https://iherb.co/4Pt7eQhD (URL 짧게 줄이기 이용)

 이 외에도 아이허브에서 할인행사를 많이 한다. 금주의 브랜드, 데일리 딜 등등의 이름으로 자주 진행하니 수시로 확인하다보면 괜찮은 제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런 할인 코드들이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다는 것.


댓글